"얼마나 비참한지 " 백종원'소유진', 또 불거진 이혼설에 '소개팅녀' 폭로했다 < 이슈 < 연예 < 기사본문 살구뉴스 세상을 변화시키는 감동적인 목소리


▲ 메타버스 소개팅 애플리케이션에 접속한 이용자들. 비대면으로 서로의 관심사와 취향을 알아가며 대화할 수 있는 온라인 소개팅 플랫폼이다. 소개팅이 잡히게 되면 여성은 '복장'에, 남성은 '상대방에게 어필할 수 있는 방법'에 가장 신경을 쓰는 것으로 나타났다. 상대방이 자기 얘기로 느낄 수 있는 것에 대해 호불호를 강하게 어필하지 말 것.


이렇게 남자 소개팅룩 입는 법에 대해 적어봤습니다. 핵심은 너무 호불호 갈리지 않는 색과 옷들을 입는다. 너무 드레시하지도 않고 너무 캐주얼하지도 않은 그런 그냥 무난하고 깔끔하게 입는 것입니다. 호불호 없는 대중적인 깔끔한 옷을 입어야한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첫만남에서는 절대 해서는 안될 여러 가지 금기사항들이 있습니다. 그 중 여자들이 알아야 할 사항으로는 ‘남자의 자존심을 자극하지 말자’입니다. 남자는 자신의 능력을 인정해 주고, 자존심을 지켜줄 수 있는 여자를 만나고자 하기 때문이죠. 내가 언변이 좀 뛰어난 편이고 누구와도 부담없이 이야기를 잘 하는 편이고, 무엇보다도 대화가 잘 통하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하신다면, 정오의 데이트 어플이 부담없이 만남을 시작할 수 있는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소개팅 자리에서 과거 연애사를 늘어놓는다면 상대방은 어떻게 생각할까.


신혼 실시간 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소개팅 시 어색한 분위기 속에서 함께 식사를 하고 차를 마시며 자연스럽게 이야기하기 위해 해당 시간대를 주로 택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가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소개팅 약속’ 관련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저녁을 먹고, 커피를 마시고, 6시간 동안 대화를 나누며 그 남자는 단 한 번도 내 지인의 이름을 부르지 않았다고 한다. 난 그저 그 사람이 궁금했기 때문에 다섯 번이나 만난 거였다. 그 사람의 알쏭달쏭한 매력에 호기심이 일어나고 더 알고 싶은 ‘긍정적인 궁금함’을 의미하는 게 전혀 아니다. 연애를 못하는 남성의 특징이 여자를 어려워 한다는 것인데, ‘여자를 여자로 보지 말고 사람으로 보라’는 것이 이 코치의 조언이다. 이 코치는 “절대 조급해 하지 말라”고 강조했다.


반면, 여성은 '3주에 한 명'이 가장 적당하고 답했다. 또 '1개월에 한 명' 23.6%, '2주에 한 명' 22.5%가 각각 2위와 3위를 차지했다. 이외 '그때그때 다르다' 11.0%, '매일도 상관없다' 5.2%, '1주에 한 명' 4.2% 등 적절한 소개팅 주기라 생각했다. 아이티데일리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단점이나 공개하기 어려운 것은 거짓으로 포장하는 것이 아니라 피하는 것이 광고이며 공공의 관계이다. 그런데도 이상하게 수박남들은 자신의 소개팅이 잘 돌아가고 있다는 착각을 하는 것 같다. 나는 마지막 만남에서 오늘 데이트가 나에게 좀 별로였다는 점을 상냥하게 어필하고 싶어서, 수박남이 지하철역 앞으로 데려다 주는 길에 “오늘 어땠어요? 한 번도 무거운 유리문을 열어주거나 잡아주지도 않았고, 물컵에 물이 없거나 피클이 떨어졌을 때 웨이터를 불러주지도 않았다.


다만 다수의 의견을 종합해 본 결과 첫 인사는 무난하게 시작하는 게 좋다는 결론을 도출할 수 있었다. 일반적으로 “안녕하세요, OOO 소개로 연락드려요. 소개팅 약속 시 가장 선호하는 시간대는 ‘오후 6~8시(남 38.7%, 여 forty five.3%)’였다.


거기에 적극적인 태도까지 더한다면 상대에게 나의 매력을 알리는 좋은 시간이 될 것입니다. 서로 취향이나 경험을 주고 받을 수 있는 가벼운 주제(최근 본 영화, 즐겨 듣는 음악)로 대화를 이끌어 가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여행에 대한 이야기는 서로 기분좋은 추억을 꺼낼 수 있기 때문에 대화의 분위기까지 업될 수 있습니다. 특히나 상대방이 공감하거나 끼어들 수 없는 나의 성장과정, 내 가족이나 지인 이야기, 내가 하는 일에 대한 너무 세부적인 설명, 나만 아는 취미생활에 대한 심도 깊은 설명은 듣는 상대방을 지치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지난 하반기에 진행한 ‘소개팅 후, 상대를 판단하기 위해 필요한 만남 횟수는? 소개팅에서 자신의 매력을 어필하는 것은 분명 중요합니다.

강남 가라오케 강남 룸살롱 강남 오피 오피사이트 오피사이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